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무직자도 5천만원까지 한도가 가능한 대표적인 비상금대출상품입니다. 소득과는 무관한 주부나 학생 등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입니다.

 

비대면 언택트 신용대출상품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고 언제든 모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일 대출이 가능하니 급할 때 편리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5천만원 한도)

 

대출한도 또한 높고 금리가 저렴한 편이라 케이뱅크에서 인기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지급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케이뱅크 당행 심사조건에 충족되는 고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어서 큰 부담없이 여유돈이 생길때마다 자유롭게 납부할 수있습니다. 케이뱅크 내부의 심사요건을 만족해야하기 때문에 진행 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케이뱅크 내부 심사 기준으로 충족하는 고객

대출금리 

 최저금리 3.87%~6.94% (2021.1월기준)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 

 최대 3년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인증서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가입대상

신용대출 플러스 가입대상은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입니다. 기본적으로 연체 기록은 신용대출에 영향을 미칩니다. 본인의 상태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금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87%입니다. 최대 연 6.94%입니다. 기준금리는 1년 기준으로 1.02%입니다. 실제 금리는 고객별로 거래 조건과 신용등급을 종합적으로 판단 후 결정됩니다.

 

우대 금리는 급여이체, 체크카드 사용, 공과급 자동납부, 예금 보유 고객, 원리금 정상납부 등을 하시면 우대 금리를 적용 받습니다. 한가지 더, 대출 기간 중 50만원 이상 이체를 매월 진행하면 추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각 요건별로 요율이 다르고 적용 시기와 종료 시기도 상이합니다. 그러니 매월 나가는 이자를 보면서 우대금리 적용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대출 한도는 5,000만원입니다. 이 한도는 타 금융기관의 대출이나 카드론 사용에 따라 한도가 차등적용됩니다. 개인의 신용상태 또한 대출 한도를 정하는 데 고려되는 요소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기간

신용대출 플러스는 최대 3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1년, 2년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기간을 대출 실행 때 설정하시면 됩니다. 매월 내야하는 원리금이 부담된다면 3년이 좋습니다. 이자가 아깝다고 생각되시면 단기간인 1년을 추천드립니다.

 

TIP. 한도조회를 해보면 내가 원하는 기간과 대출 한도가 나올 때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길게 잡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니 상환할때도 큰 부담이 없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사용중인 케이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언택트 서비스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안드로이드(갤럭시) 어플>

케이뱅크 아이폰 어플>

 

준비물: PC 또는 스마트폰, 신분증, 케이뱅크 어플

소요시간: 10분

케이뱅크 어플 로그인 > 상품

케이뱅크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어플 실행과 동시에 로그인 암호를 입력하고 접속합니다. 메인화면이 나오면 상품으로 접속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상품 > 대출

상품에 들어오시면 예금, 적금, 대출, 체크카드가 보입니다. 대출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대출 > 신용대출 플러스 > 한도 확인하기

신용대출 상품 중 오늘 신용대출 플러스를 누르면 '한도 확인하기'가 나옵니다. 해당 과정을 진행하면 대출 한도 및 대출 이자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고 최종 확인을 하시면 대출 실행이 완료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거절 후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거절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다른 대출에 비해서 한도가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대출은 300만원 정도로 소액 대출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5,000만원으로 한도가 매우 높습니다.

 

TIP. 대출한도가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있으나, 정부 대대적인 대출 규제 은행별 한도를 알아보고 얼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모두가 대출한도 5,000만원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더구나 케이뱅크는 1금융권입니다. 내부적인 심사가 2금융권보다는 까다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서류 제출이 필요없어서 무직자 대출이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은 반드시 확인해봐야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거절(부결)되는 사례가 제법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연체기록 때문에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경우, 그리고 기존 대출이 있고 잔액이 남아 있을 경우입니다. 

 

 

어디서든 신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 대출을 상환하고 더 높은 한도를 주는 곳에 새로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요즘은 8천만원까지 저금리 비대면 대출이 당일에 가능한 곳이 많으니 그런 곳도 참고해보면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다른 도움이 되는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방법과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후기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