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소행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소득은 추정하여 계산하기 때문에 주부나 학생,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한도는 500만원까지 설정가능하며,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신청이 되기 때문에 소액대출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은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개인에게 소액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내부 심사기준을 동시에 충족하면 됩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고, 최소 5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최대 2년이고, 만기일시상환일 경우에는 1년입니다. 대출기간이 2년인 점은 큰 장점입니다.

 

 

대출 만기시에는 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 기간을 연기하거나 상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해약금도 없습니다.

 

가입대상 

 연봉 3,500만원 이하인 개인 (신한은행 신용카드 보유)

대출금리 

 최저금리 연 2.93%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최소 50만원)

대출기간 

 최대 2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가입대상

새희망 홀씨 상품으로 연봉 3,500만원 이하인 개인에게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보통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기준으로 소득을 심사합니다. 주부나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평가사에서 제공하는 추정소득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조회만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최저금리 2.93%가 적용됩니다. 대출금액과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여부 그리고 은행 내부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변경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일정금액 거래시 급여이체를 할 경우 자동으로 0.5%, 신한카드 중 신용이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0.5%가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연체가산금리는 3%를 적용하고, 연체금리 기본율은 최고 연 15%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는다면 이자가 가산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최소 금액은 50만원입니다. 필요에 따라 신청하시면 되고 대출금리가 저렴하게 나온다면 대출규제가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최대 금액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만기일에 한번에 갚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하면 최대 1년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금균등상환, 매월 이자와 원금을 함께 갚는 방식을 선택하면 최대 2년까지 가능합니다.

 

원금균등상환방식은 매달 납부 금액 외에 추가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방법

신한은행 포켓론은 모바일에서 간단히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고객이시라면 신한Sol 어플을 설치해두셨을 겁니다. 어플을 통해 24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상품입니다.

 

그럼 어플설치부터 본인인증, 대출실행, 그리고 중요한 우대금리 적용 방법까지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신분증은 본인인증이 안되어 있을 경우 필요합니다.

 

  • 준비물: 스마트폰, 신분증 
  • 소요시간: 10분

 

신한 Sol 어플 설치 아이폰> 

신한 Sol 어플 설치 안드로이드>

 

1. 신한은행 쏠 어플 실행 > 로그인 > 메뉴

신한은행 쏠 어플을 실행하시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2. 메뉴 > 상품 > 소액신용대출

신한은행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메뉴가 왼쪽에 나열됩니다. 그중에서 상품 > 대출 > 소액신용대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3. 소액신용대출 > 한도바로알아보기

소액신용대출을 선택하면 쏠편한 포켓론 한도 바로알아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또 다시 상품안내가 나오는데, 상품안내를 읽어보시고 한도 알아보기를 다시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4. 대출 보이스피싱 사전 안내 > 소액신용대출 약관 동의 및 신청

대출시 보이스피싱 사전 예방을 위해 아래 질문에 아니오로 선택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시면 소액신용대출에 동의하는 것으로 체크하고 신청을 누릅니다. 제일 아래 선택 정보는 동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5. 소액신용대출 약관 동의 및 신청 > 신청정보입력

신청을 누르면 신청정보를 자세히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대출금액을 적으시고, 대출 기간과 대출상환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우대금리는 최초 3개월간 무두에게 적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상환 계좌선택과 본인인증을 하시면 완료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후기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은 보통 무직자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다른 상품들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평가가 많습니다. 다만 조건이 아예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 거절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연소득이 대출기준을 초과하는지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 2금융권에 대출이 있으면 1금융권에서는 않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1건 정도는 괜찮을수도 있지만 2건 이상이라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금리 한도 확인하기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방법과 인증서 종류

3차 재난지원금 정확한 지원금액과 지급시기, 신청기간

소득금액 증명원 홈택스 발급 방법 (무인발급기 방법)

 

이상으로 신한은행 포켓론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해당글은 마음껏 공유하셔도 되고, 출처(URL)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