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소득과 직업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특별한 서류도 필요없습니다.

 

소액대출로서 최대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긴급히 여유자금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SKT, LU U+, KT 를 사용하신다면 대출심사를 간단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에서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보증이 없는 신용대출입니다. 만 19세이상이고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최대한도는 3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2.82%로 아주 낮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내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개인 중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대출금리 

 최저금리 2.82% (2021.1월기준)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최대 3년 

 

▼ 각 은행별 상품 홈페이지 참조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농협 ✔새마을금고
✔산업은행 ✔SC제일은행 ✔경기도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기업은행
✔수협 ✔사이다뱅크
 

 

24시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직접 농협을 방무하지 않고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비상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가입대상

가입대상은 개인 고객 중 만 19세이상이고,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통신등급은 인터넷으로 간단히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연체가 되지 않았더라면 보통 9등급 이내로 들어오실겁니다. 핀크에서는 간단히 핀크T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소액대출인 만큼 크게 높지 않습니다. 기준금리 최저는 2.82%입니다.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NH채움신용카드 보유 시 0.5%, 통신우량등급이시라면 0.5%를 추가로 받을 수있습니다. 최대 우대금리는 1.0%까지 적용됩니다. NH채움신용카드는 다양한 헤택이 있으니 우대금리를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농협 홈페이지 접속>

 

 

NH Bank - 농협인터넷뱅킹

공무원/교직원/공기업 임직원신용대출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당행 선정 우량기업 임직원 대상 신용대출상품

banking.nonghyup.com

이밖에도 금리는 개인의 신용이나 대출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될 수 있으니 진행을 해보셔야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원, 최소 5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으로만 평가하므로 주부, 학생, 사회 초년생에게 적합한 대출상품입니다. 한도도 최대 300만원으로 설정되어 위험부담이 적고 핸드폰 본인 인증만으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기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기간은 최대 3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납부하는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입니다. 상환이 지연되면 지연배상금이 있습니다.

 

요즘은 여러가지 저금리 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저 신용자라도 8,000만원, 금리 5% 대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높은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24시간 인터넷뱅킹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농협 계좌를 가지고 계시고, NH 뱅킹 어플이있으면 가능합니다. 이자를 계산해보면 매달 9만원정도입니다.

  • 준비물: 스마트폰, NH 스마트뱅킹 어플
  • 소요시간: 10분

 

NH스마트뱅킹 어플 안드로이드(갤럭시) >

NH스마트뱅킹 어플 아이폰 >

 

▼ 각 은행별 상품 홈페이지 참조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농협 ✔새마을금고
✔산업은행 ✔SC제일은행 ✔경기도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기업은행
✔수협 ✔사이다뱅크
 

 

NH스마트뱅킹 어플 로그인 > 상품몰

NH 뱅킹 어플을 실행해주시고, 어플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로그인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상품물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상품몰(농협은행) > 대출

농협은행으로 이동하면 농협은행의 상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 네모 버튼인 대출로 접속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을 누르면 여러가지 대출 상품이 보입니다. 특별하게 제출할 서류가 없고 모바일 신청으로 간단히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본인인증만 완료하시면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올원 비상금대출로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이 완료되면 제일 아래쪽에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을 진행합니다. 간단히 본인인증을 하면 심사가 진행된 후 대출 실행이 확정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중 좋은 점은 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 대출인 점입니다. 신용 5~6등급이시면 보통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TIP. 자꾸 부결이 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대출 한도는 잘 나오는지 확인해봅니다.

 

자꾸 부결, 거절이 발생한다면 더이상 농협으로는 진행하지 마시고, 통신등급 조회나 신용카드 보유 자격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올원 비상금대출 장점은 바로 1금융권 대출이란 점입니다. 1금융권 대출은 다른 은행에서 채무기록을 확인할 때 크게 마이너스 되는 항목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2금융권 대출도 괜찮게 보는 편인것 같습니다. 대출 승인이 빠르고 비대면 대출로 진행할 수 있고, 한도가 8,000만원인 장점이 있습니다.

 

 

거절 후기들을 모아보면 통신등급으로 평가를 하지만, 신용등급이 너무 낮다면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이니 아무래도 조금 힘들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 7등급도 떨어졌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