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무직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은 심사요건이 아니라 무직자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만 20세이상의 내국인이고, 개인신용평가가 사이다뱅크 내부심사기준에 충족한다면 대출승인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2금융권이지만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5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6.9%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 쓰고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에 모든 돈이 상환되어 있기만 하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최대한도는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일반 비상금대출이 300만원이나 100만원 한도이지만 한도가 높아서 좋습니다. 1개의 대출을 받을 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는 이미 대출기록이 있다면 다른 비슷한 종류의 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같은 조건이라면 한도가 높은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입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대출금리 

 최저 연6.9% ~ 최대 연 16.5% (고정금리)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최대 5년 (기본 1년단위 재연장)

 

만기연장이 5년까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한 점은 장점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가입대상

가입대상은 개인 고객 중 만 20세이상이고, 특별한 신용등급 조건은 없습니다. 기타 제출할 서류도 없으므로 무직자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신 고객이라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금리

2금융권이지만 사이다뱅크는 금리가 비교적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에서 최대 연 16.5%입니다. 고정금리로 진행되며 만기 연장 심사 때 마다 적용 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자는 매월 세번째 일요일 다음 영업일에 납부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빌린 금액과 일수에 따라 계산이 됩니다. 자동으로 이자가 납부되는 방식이니 500만원을 대출받는다면 매월 나갈 이자정도는 빼 놓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한도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500만원입니다. 비상금대출은 보통 300만원이나, 100만원 수준이라 조금은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1~2개월치 월급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월급의 2개월분이라고 생각하면 500만원 정도가 비상금 대출로 적합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을 완료하시고 심사 결과에 따라 한도가 정해집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은 기본 1년으로 설정됩니다. 만기 전에 신청을 할 경우 심사 결과에 따라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1년만 진행할 수 있는 대출의 기간이 고민이셨다면 5년이라는 최장 기간을 잘 고려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년까지 진행할 수 있는 소액 대출은 거의 없습니다. SBI 저축은행의 경우 좀 더 긴 기간을 보장합니다. 최장 100개월까지 연장가능하고 최저 5.9% 금리로 최대 한도 1.5억원까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긴 기간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한도 조회를 진행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이 괜찮으시다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도 좋은 대안입니다. 중금리신용대출로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으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도 6.9%로 비슷한 수준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은 사이다뱅크 스마트폰 어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선 사이다뱅크 어플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어플 안드로이드(갤럭시) >

사이다뱅크 어플 아이폰 >

 

  • 준비물: 스마트폰, 사이다뱅크 어플
  • 소요시간: 10분

1. 사이다뱅크 어플 설치

위에서 알려드린 대로 사이다뱅크 설치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이후 본인인증을 간단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2. 전체 메뉴 > 대출상품 > 소액마이너스통장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아래 쪽 4개의 메뉴가 보입니다. 4개 메뉴 중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전체를 클릭 후, 대출상품에서 소액마이너스통장으로 들어오시면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상품 설명이 보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3. 대출신청 완료

특별히 제출한 사류는 없고 모든 신청절차는 스마트폰으로 가능합니다. 상품설명을 쭉 읽이시고 아래쪽에 표시된 대출신청을 누르면 대출심사와 신청이 진행됩니다. 24시간안에 절차가 완료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거절 후기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거절 후기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중금리대출심사가 아니라서 그렇게 까다롭지 않게 진행됩니다. 중금리심사의 경우 근무 6개월 이상의 조건이 붙지만, 소액마이너스통장은 특별한 요건은 없습니다.

 

다만 본인의 신용점수나 등급에 따라서 대출 금리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6.9%이지만 그보다 높게 책정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요건이 낮은만큼 금리는 조금 높을 수 있으나, 1금융권 소액 비상금대출에서 거절 또는 부결을 당하셨을 경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대출한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방법과 후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